KT에서 서비스하는 스카이라이프 사용하시던 분들이 제법 많이 계실겁니다. 사용을 하다 보면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실 때가 생기기도 해요. 정확하게 KT에서 서비스 하는건 아니고 KT의 자회사입니다. 무궁화위성 4호를 사용을 하셔서 디지털방식으로 위성방송 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요. 자 그러면 고객센터와 상담원과 상담 가능한 시간 및 문제 해결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사이트
스카이라이프 사이트 메뉴에서 고객지원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문의하기, 고장진단 및 애프터 서비스신청, 서비스안내, 공지사항의 많은 고객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지원
고객지원을 눌러 보시면 자주찾는질문검색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TV, 인터넷, 모바일등에 관련된 궁금한내용이 있을땐 자주찾는문의를 검색해서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상담, AS신청, 설치장소변경, 필요한 서류안내, 자가진단서비스등의 정보를 고객지원메뉴에서 확인해해 볼 수가 있어요.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연락처
TV/인터넷 고객센터 | 모바일(핸드폰) 고객센터 | |
연락처 |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핸드폰 사용시 114 (1번) 타사 핸드폰 또는 유선전화 사용시 1588-3002, 080-001-3002 (1번) |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핸드폰 사용시 114 (2번) 타사 핸드폰 또는 유선전화 사용시 1588-3002, 080-001-3002 (2번) 해외에서 사용시 +82-2-2620-5000 (2번) |
이용시간 | 평일 아침9시~저녁6시 토요일 아침9시~저녁1시 고장AS문의 : 아침9시~저녁10시 |
평일 아침9시~저녁6시 일시/분실정지 문의 : 아침9시~저녁10시 |
ARS메뉴 | 1번 가입결합 2번 고장 3번 요금 4번 이사/변경/결합 5번 Olleh TV Skylife 6번 해지 0번 상담사연결 |
1번 가입결합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로밍, 소액결제 3번 요금문의 4번 정지, 분실, 통화품질 5번 해지문의 0번 상담사연결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에 표에서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고객센터와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ARS 메뉴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으니 살펴보세요. 스카이라이프에 궁금한내용은 아래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이용을 하시고나서 확인하세요.
궁금해하는내용이나 의견이 있을땐 문의해 주세요.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002, 080-001-3002번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가입문의는 1588-9944번으로 전화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