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작새꿈 해몽 풀이 모음보기

공작새꿈 해몽

앱스토어에요. 오늘은 꿈해몽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한 꿈을 참고하셔서 뜻풀이 해주면 좋을듯합니다. 새중에서고 가장 화려한 조류이죠. 그로 인해 어떤 뜻이 담아있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을 겁니다. 공작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상황별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참고하세요.

공작새꿈 해몽

◆ 꿈속에서의 공작새가 의미해드리고 있는 내용새는 공상, 이상, 상상력, 포부, 성적인 사랑, 연인, 이득의 상징으로 나타난다. 예지몽의 경우는 미래의 소식과 계시로 새가 등장한다. 또한 죽은 사람이 새의 모습으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공작새는 이상형의 여자, 빼어난 예술품, 재물, 명예와 부귀의 상징이다.

◆ 공작새가 자신에게 공명의 빛을 비추는 꿈은이상적인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작품을 접해주시게될것입니다.

◆ 공작새를 소유해드리고있는 꿈은사회적으로 존경 받는 인물을 만나서 교제하게 되거나, 총각은 이상적인 여인 또는 신비한 여인을 만나게 되실것을 의미하거나, 소중한 선물을 받게 되실것을 암시할께요.

◆ 공작새가 화려한 날개를 펴는 모습을 보는 꿈공작새가 화려한 날개를 펴는 모습을 보는 꿈은 소원하던 바를 이루는 것을 암시한다. 부귀영화를 누리며 숨은 능력을 펼쳐 사람들로부터 찬사를 받게 된다. 예술가는 작품으로 인정받고 명예를 얻게 된다.

◆ 수풀 속에서 공작새를 잡는 꿈은문화공간이나 여행 중에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 공작새를 안고 어쩔 줄을 모르는 꿈은사랑의 열병에 빠져 허우적거리게 될 징조입니다.

◆ 예쁜 공작새가 집으로 들어 오는 꿈은태몽인데요.임신부는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게 될 징조인데요.

◆ 공작새에게 모이를 주는 꿈은교육, 지도, 양육, 봉사, 연구, 투자, 선물, 회사 등과 관련되며 작품을 출판하게될 징조입니다.

◆ 공작새가 이곳 저기 날아 다니시는 꿈공작새가 이곳저기 날아 다니시는 꿈은 자유롭게 남부럽지 않을 정도의 화려한 생활을 하게 된다. 부귀영화가 당신의 인생과 함께 할 것이다.

◆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 공작새가 화려하게 보여지시는 꿈은멋진 예술작품을 감상하게될 징조인데요.

공작새꿈 해몽

오늘은 공작새 꿈에 대해서 소개해보았네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어 지는 길몽들도 있고 하지요. 부디 좋은 길몽이었기를 바라고 하는 바이에요.